이제 광고주는 Google Ads의 측정 도구인 교차 미디어 도달범위 측정을 사용하여 동영상 캠페인 전반에서 중복 삭제된 타겟층 도달범위 및 게재빈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교차 미디어 도달범위를 통해 광고주는 TV와 비교하여 YouTube의 동영상 도달범위 및 동영상 조회수 획득 캠페인의 도달범위 효율을 확인하고 두 채널 모두에서 브랜드 캠페인을 전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유형, 타겟팅, 광고 소재, 형식, CPM/CPV 설정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여러 캠페인이 동시에 운영될 수 있습니다. 교차 미디어 도달범위는 이러한 캠페인에서 도달범위와 게재빈도를 합산하고 중복을 삭제하여 특정 인구통계에 대한 총 타겟층 도달범위를 표시합니다. 이를 통해 광고주는 동영상 캠페인 계획에 필요한 통계를 얻고 광고 투자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순 사용자 도달범위는 광고에 노출된 전체 사용자의 수를 측정하는 항목입니다. 이 측정항목을 통해 다양한 기기, 형식, 사이트, 앱, 네트워크에서 광고를 본 사용자 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서 광고를 본 순 사용자 수가 집계됩니다. YouTube 캠페인의 추가 도달범위와 효율성을 측정하면 광고주가 타겟 잠재고객의 도달범위 및 게재빈도와 일반 TV 대비 효율성 등 다양한 데이터를 확인하여 캠페인 실적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광고주는 교차 미디어 도달범위를 사용하여 YouTube에서 동영상 도달범위 및 동영상 조회수 획득 캠페인에 대한 다음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동영상만 - 모든 국가에서 사용 가능
Google Ads에 포함된 동영상 캠페인의 도달범위 및 게재빈도 측정항목을 측정합니다.
디지털 동영상만 + 기존 TV - 일부 국가에서만 제공됨
라이선스가 있는 서드 파티 데이터 소스의 해당 TV 측정항목과 함께 Google Ads에 포함된 동영상 캠페인의 도달범위 및 게재빈도 측정항목을 측정합니다.
Google Ads에서 교차 미디어 도달범위를 사용하려면 '목표' 아래의 '측정' 메뉴로 이동하여 교차 미디어 도달범위를 찾은 후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 국가를 선택합니다. 도달범위는 선택한 국가의 인구조사 대상 인구 비율(%)로 보고됩니다.
- 완료되었거나 현재 운영 중인 동영상 캠페인을 선택합니다. 입찰 유형을 효율적 잠재고객 도달에 최적화되어 있는 '타겟 CPM'으로 필터링합니다.1
- 보고서를 실행하고 다양한 연령대와 성별 그룹에 맞게 조정하여 최대 92일 동안 주간, 월간 또는 기타 기준으로 타겟층 도달범위를 달성합니다.
교차 미디어 도달범위 측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게시자: 스테판 슈마거, 글로벌 동영상 전문가, 교차 미디어 도달범위 측정
1. 교차 미디어 도달범위에 가장 적합한 것은 범퍼 광고, 건너뛸 수 있는 광고 또는 건너뛸 수 없는(15초) 인스트림 광고와 같은 형식을 통해 효율적 잠재고객 도달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된 동영상 도달범위 캠페인(CPM)입니다(Shorts 및 인피드 광고 게재위치가 포함되거나 포함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