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age you've requested isn't currently available in your language. You can select a different language at the bottom of the page or instantly translate any webpage into a language of your choice, using Google Chrome's built-in translation feature.

Android Auto에서 카카오내비 사용하기

Android Auto와 호환되는 차량 혹은 애프터마켓 스테레오가 있으면, 카카오내비를 Android Auto와 함께 차량용 디스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내비는 대한민국의 길안내를 지원하며, 한국어 이외에 영어 음성을 지원합니다. 대한민국 국외 여행중에는 Waze를 사용하여 길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알림: 현재 일부 Android Auto 호환 앱이 터치패드 차량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지원할 수 있도록 파트너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1. 휴대전화에 설치된 앱 버전이 아래와 같은지, 그리고 각각의 앱에 필수권한이 설정되어있는지 확인하세요.
  2. Android Auto는 별도의 로그인이 필요없으며, 카카오내비는 로그인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Android Auto에서 실행하는 카카오내비는 차량용 디스플레이에 맞는 기능을 제공하며 일부 기능은 모바일앱으로 사용하는 경우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내비 지원팀에 문의하세요.

카카오내비로 길찾기

음성으로 길찾기

  1. "Ok Google"이라고 말하거나 마이크마이크를 선택하거나 자동차 핸들의 음성 버튼을 길게 누르세요.
  2. Android Auto에 가고 싶은 곳을 말합니다.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 "강남역 가는 길 알려줘"
    • "스타벅스"
    • "가까운 주유소"
  3. 검색 결과가 표시되면 원하는 곳을 선택하고 안내에 따라 목적지까지 이동합니다. 

디스플레이에 입력하여 길찾기

자동차를 주차 모드(P)로 둡니다. 자동차 화면에서 Android Auto를 사용 중이라면 주차 모드로 전환할 때까지 목적지를 입력할 수 없습니다.
  1. 길찾기를 선택합니다.
  2. 카카오내비가 열리면 화면 상단의 검색창을 선택하여 키보드를 엽니다.
  3. 목적지를 입력합니다. 다음과 같은 목적지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 “강남역”
    • "스타벅스"
    • "주유소"
  4. 검색 결과가 표시되면 원하는 곳을 선택하고 안내에 따라 목적지까지 이동합니다.

저장된 장소로  길찾기

휴대전화에서 카카오내비를 실행하여 원하는 장소를 저장하면, Android Auto에서 카카오내비를 실행할 때도 저장된 장소를 차량용 디스플레이에서 선택하여 길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
검색어 지우기
검색 닫기
기본 메뉴
18371031117113545915
true
Search Help Center
true
true
true
true
true
105835
false
false